CEO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CEO인사말

CEO인사말

CEO인사말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태왕물산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약과 식품 산업은 건강한 개인의 삶은 물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한 가장 기본적인 산업입니다. 1973년에 설립된 당사는 국민의 삶에 직접적인 영향을 가지고 올수 있는 산업에 50여년간 종사하고 있다는 자부심과 그만큼의 책임감으로 회사의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태왕물산은 제약 원료, 부형제 뿐만 아니라 식품 원료, 화장품 원료 등 직수입을 통하여 국내 유수의 제조업체, 도매업체 등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세계적 다국적 기업인 독일의 BASF 의 오랜 파트너일 뿐만 아니라 대표적인 의약품, 건강기능식품의 최고 품질의 부형제 업체인 Nippon Soda, Mingtai, Fuji Silycia chemical, Nippon Talc 등의 회사와 독점 계약을 맺어 국내에 최상의 원료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우수 의약품 도매(KGSP) 업체로 새로운 원료 개발과 함께 철저한 품질 관리로서 신용과 믿음을 키워 나가고 있습니다.

저희 태왕물산 주식회사는 오랜 기업 전통과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기업을 운영중에 있으며, 튼튼한 사업기반을 바탕으로 사업 영역을 넓히고자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의약품원료, 화장품원료 그리고 식품원료는 각각의 분야간 밀접한 연관성이 있어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합니다. 당사는 이런 Trend 에 맞추어 의약품, 화장품, 일반 식품 원료의 연관성 등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중에 있습니다. 의약품원료, 부형제, 건강기능식품 원료, 기능성 원료 외 일반 식품첨가물 및 일반 식품원료까지 경계 없는 원료 소싱 능력을 키워가고 있으며, 오랜 노하우를 통하여 상품기획에서 부터 OEM 위탁생산진행 및 완제품 공급까지 사업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당사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배려에 보답하고자 사회적인 나눔도 적극 실천 하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저희 회사 임직원들은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김 준 동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111 근복빌딩 401호 | 대표이사 : 김준동 | Tel : 02)927-9901~5 | Fax : 02)927-9848
E-mail : sales01@taewangms.com | 사업자번호 : 204-81-05227

Copyright © TAEWANG F&B. All rights reserved. Hosting by Whalessoft.